본문 바로가기

가짜사나이

가짜사나이 2기 G조 합격자 0명, 불합격자 5명 및 전원불합격이유 알아보기 (박승현, 유정호, 재넌, 마재, 깡스타일리스트)

가짜사나이 2기 G조의 경우 5명이 지원해서 합격자가 하나도 없는데요. 전원불합격한 G조의 면접 내용 살펴보겠습니다. (박승현, 유정호, 재넌, 마재, 깡스타일리스트)

해당합격자는 2차 면접자가 가짜사나이 2기 촬영 일정 때 자리를 비운 것과 촬영후 인스타그램 팔로우등을 통해 추정된 결과이며 피지컬갤러리의 오피셜은 아님을 알려드립니다. 하지만 개인적으로 99%의 확률로 맞지 않을까 생각합니다.

 

 

 

1. 박승현 - 불합격

가짜사나이 2기 박승현 불합격

 

 

박승현은 과거 스테로이드 복용후 이제 극복해가는 과정에 있는데요. 네이비 실에서 스테로이드 복용자가 훈련 도중 심장이 터진 사례가 있는데 현재 상태는 괜찮은지를 물어봤는데요.

 

예전에 약물을 너무 과다하게 복용해서 현재도 치료용으로 약물을 복용하고 있으나 건강에는 이상이 없다고 하였습니다. 하지만 이 때문인지 최종 불합격하였네요.

 

 

 

2. 유정호 - 불합격

가짜사나이 2기 유정호 불합격

 

유정호는 본인이 꿈을 포기해야했던 이유를 이야기하고 아버지가 아팠던 개인사를 많이 이야기해서 공감을 불러일으키기도 했는데요.

 

2기 지원이 어찌보면 가족을 지키기 위한 것이라고해서 좀 애매모호한 뉘앙스를 풍기기도 하였습니다. 최종합격에는 실패하였네요.

 

 

 

3. 재넌 - 불합격

재넌 불합격

 

재넌은 이전에 대중들이 좋아할 만한 컨텐츠를 했으나, 요즘은 그 의욕이 많이 떨어져서 정신력을 단련하기 위해 가짜사나이를 지원했다고 했는데요. 

 

고등학교에서 자퇴를 해서 군대를 가지 않았던 이야기도 했었는데요. 전반적으로 솔직하고 진정성 있게 이야기 한것 같았으나 최종적으로는 불합격 하였네요

 

 

 

4. 마재 - 불합격

마재 불합격

 

마재는 여러번 전국일주에 도전해 결국은 성공한 이야기를 했는데요. G조중에서는 면접을 꽤 잘한 축에 속했다고 생각합니다. 대답도 무난하게 잘 했고요. 

 

하지만 다른 지원자들과 캐릭터가 겹친다는 부분도 있어보였는데요. 그래서인지 최종적으로는 탈락하였습니다.

 

 

 

5. 깡스타일리스트 - 불합격

가짜사나이 2기 깡스타일리스트 불합격

 

한계와 열정이 고갈된것 같아서 지원하게 되었다는 깡스타일리스트인데요. 탈락했더라도 도전한거 자체가 새로운거고 새로운 도약할 수 있는 계기가 될 거라고 생각해서 본인 위치에서 최선을 다할 예정이라고 대답을 했는데요.

 

그래서인지 아쉽지만 탈락하였습니다.

 

G조는 일부러 탈락한 사람들만 마지막으로 모아놓았는지 모르겠지만 5명 모두 탈락했네요.

 

 

[관련글]

 

가짜사나이 2기 합격자 공개 (멤버) 최종 명단 소개 (14명) - 2차 면접 31명

 

가짜사나이 2기 A조 중 합격자 2명, 불합격자 2명 및 합격 이유 알아보기 (줄리엔강, 곽윤기, 박민규, 김동현)

 

가짜사나이 2기 B조 합격자 2명, 불합격자 2명 및 합격이유 알아보기 (홍구, 지피티, 룩삼, 김병지)

 

가짜사나이 2기 C조 합격자 1명, 불합격자 3명 및 합격이유 알아보기 (트할, 도현, 와꾸대장봉준, 임동규)

 

가짜사나이 2기 D조 합격자 2명, 불합격자 2명 및 합격이유 알아보기 (손민수, 오킹, 김민교, 힘의길)

 

가짜사나이 2기 E조 합격자 4명, 불합격자 1명 및 합격이유 알아보기 (최고다윽박, 이과장, 머독, 양승준, 샘김)

 

가짜사나이 2기 F조 합격자 3명, 불합격자 2명 및 합격이유 알아보기 (재민TV, 까로, 조재원, 곽지혁, 오현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