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가짜사나이

가짜사나이 2기 C조 합격자 1명, 불합격자 3명 및 합격이유 알아보기 (트할, 도현, 와꾸대장봉준, 임동규)

가짜사나이 2기 2차 C조 면접은 트할, 도현, 와꾸대장봉준, 임동규 4명이 면접을 봤는데요. 이들 면접의 핵심내용을 살펴보고 이 중 누가 합격을 했는지 왜 합격을 했는지 뇌피셜을 알아보겠습니다.

 

해당합격자는 2차 면접자가 가짜사나이 2기 촬영 일정 때 자리를 비운 것과 촬영후 인스타그램 팔로우를 통해 추정된 결과이며 피지컬갤러리의 오피셜은 아님을 알려드립니다. 하지만 개인적으로 99%의 확률로 맞지 않을까 생각합니다.

 

 

 

1. 트할 - 불합격

 가짜사나이 2기 트할 불합격

 

 

 트할은 면접시에 복장에 대해서 댓글이 많이 달렸는데요. 옷은 다들 프리하게 입고 와서 면접을 봤지만 신발을 슬리퍼를 신어서 이야기가 많이 나왔습니다.

 

물론 트할이 일부러 슬리퍼를 입고나갔다는 이야기도 있었고요. 트할은 면접이 피지컬갤러리의 가짜사나이 2기가 최초 면접이었다고 하네요. 다른 면접자들의 경우도 사복도 많고 나시티등도 있는 것으로 보아할때 복장 때문이 이유는 아닌것 같지만 최종적으로는 불합격 하였습니다.

 

 

 

 

2. 도현 - 불합격

 가짜사나이 2기 도현 불합격

 

 

 면접시에 교관들의 질문에 당황하며 답변을 잘 못하는 모습을 보였는데요. 트할이 앞서서 최초로 면접을 보았다고 했지만 트할보다 더 당황해하는 모습을 보였습니다.

 

특히 마지막에 각오를 이야기 할 수 있는 시간을 주었는데요. 마지막으로 하고 싶은 이야기가 있냐고 했을때 장시간고민을 하다가 아니요라고 대답한것은 면접에서는 부적절해 보이지 않았나 생각됩니다. 그래서 인지 도현은 불합격 하였습니다.

 

 

 

 

3. 와꾸대장봉준 - 불합격

 가짜사나이 2기 와꾸대장봉준 불합격

 

 

 와꾸대장봉준은 면접 직 후 합격을 했다는 이야기가 많았는데요. 하지만 가짜사나이2기의 촬영하는 기간에 탈락자들 일부를 모아서 생방송을 하는 모습을 보여줘서 최종적으로 탈락을 하였음을 직접적으로 알려주었습니다.

 

면접자체는 모난것 없이 무난하게 한 것으로 생각되는데요. 특별히 왜 탈락했는지는 모르지만, 다른 합격자들 중 한명과 캐릭터가 겹치든지 해서 탈락하지 않았나 봅니다.

 

 

 

 

4. 임동규 - 합격

 가짜사나이 2기 임동규 지기TV 합격

 

 

 지기 TV의 임동규는 C조에서 에이스로 꼽히고 있는데요. C조 영상이 나오자 마자 임동규는 합격을 할 것이라는 이야기가 많았습니다.

 

자신이 기존에도 본인 유튜브에서 가짜사나이 1기도 지원했었고, 2기도 꼭 가고 싶다고 여러번 이야기를 했는데요. 누구나 할 수 있다를 외치는 트레이드마크 그리고 면접에서 간절함과 여러 신념들이 잘 나타나는 면접이었습니다. 지기TV 임동규의 경우 군대도 해병대 출신으로 알고 있는데요.

 

가짜사나이 2기에서 얼마나 좋은 모습을 보여줄지 기대가 되는 합격자중 한명입니다. 지기TV는 가짜사나이 2기 촬영기간동안 가짜사나이 2기 합격을 할수도 있으니 체력을 끌어올리겠다면서 실시간 아침 운동방송을 당분간 쉬겠다고 알려서 간접적으로 합격을 알렸습니다.

 

 

 

 

 

[관련글]

가짜사나이 2기 합격자 공개 (멤버) 최종 명단 소개 (14명) - 2차 면접 31명

가짜사나이 2기 A조 중 합격자 2명, 불합격자 2명 및 합격 이유 알아보기 (줄리엔강, 곽윤기, 박민규, 김동현)

가짜사나이 2기 B조 합격자 2명, 불합격자 2명 및 합격이유 알아보기 (홍구, 지피티, 룩삼, 김병지)

UDT 출신 이근 대위의 모든것 (가짜사나이, 무사트, 나이, 유행어, 먹튀 논란, 결혼, 아내 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