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가짜사나이

가짜사나이 2기 E조 합격자 4명, 불합격자 1명 및 합격이유 알아보기 (최고다윽박, 이과장, 머독, 양승준, 샘김)

가짜사나이 2기 2차면접 E조는총 5명이었는데요. 이중 합격자 4명, 불합격자 1명으로 가장 합격률이 높은 조입니다. 이들을 살펴보겠습니다. (최고다윽박, 이과장, 머독, 양승준, 샘김)

 

해당합격자는 2차 면접자가 가짜사나이 2기 촬영 일정 때 자리를 비운 것과 촬영후 인스타그램 팔로우를 통해 추정된 결과이며 피지컬갤러리의 오피셜은 아님을 알려드립니다. 하지만 개인적으로 99%의 확률로 맞지 않을까 생각합니다.


1. 최고다윽박 - 합격

가짜사나이 2기 최고다 윽박 합격


최고다윽박은 이런저런 사건사고가 많아 가짜사나이에 출연할 자격을 가지고 네티즌들이 왈가왈부했는데요.

면접시에는 지원한 동기가 간절하여 공감을 많이 이끌어낸것 같습니다. 면접관들도 비슷하게 생각을 한건지 최고다윽박은 최종합격하였습니다.


2. 이과장 - 합격

가짜사나이 2기 이과장 합격


이과장은 중소기업을 퇴직하고 유튜브를 하는 평범한 가장 이미지를 면접에서 보여주었는데요.

마치 김병지처럼 노련하다고 해야할까요? 연륜이 좀 있음직한 모습을 면접에서 많이 보여주었습니다. 모범답안 같은 것도 몇개 있었고요. 그래서 인지 합격하였습니다.



3. 머독 - 합격

가짜사나이 2기 머독 합격


머독은 아이마스 매니아로 잘 알려져 있는데요. 피지컬갤러리 PD가 아이마스 VIP 콘서트와 무사트 훈련이 겹친다면 어느 것을 선택하겠냐고 묻자, 당황하다가 VIP 콘서트는 몇 번 가봤으니 무사트를 선택하겠다고 말했는데요.

대답의 퀄리티에서는 같은조의 이과장 못지 않았습니다. 그래서인지 최종합격하였네요.


4. 영알남 - 불합격

가짜사나이 2기 양승준 불합격


영알남의 경우 면접에서 크게 두드러지는 모습을 보여주진 못했는데요. 그렇다고 크게 잘못한건 없는 것 같은데 캐릭터의 부재인지, 가짜사나이 다른 합격자와 캐릭이 겹친다고 생각했는지 아무튼 불합격하였습니다.


5. 샘김 - 합격

가짜사나이 2기 샘김 합격


기존 노래 경연프로그램애서 준우승을 차지했던 샘 김이 면접에 등장했는데요. 준우승이후 뭔가 어려웠던 점도 이야기하고 전반적으로 면접을 잘 끌어갔다고 생각합니다.

어찌 보면 화제성도 있을것 같고요. 샘김은 결국 합격하였네요.

E조는 최종 최고다윽박, 이과장, 머독, 샘김 이렇게 4명이 합격하였습니다.

 

 

 

[관련글]

 

가짜사나이 2기 합격자 공개 (멤버) 최종 명단 소개 (14명) - 2차 면접 31명

 

가짜사나이 2기 A조 중 합격자 2명, 불합격자 2명 및 합격 이유 알아보기 (줄리엔강, 곽윤기, 박민규, 김동현)

 

가짜사나이 2기 B조 합격자 2명, 불합격자 2명 및 합격이유 알아보기 (홍구, 지피티, 룩삼, 김병지)

 

가짜사나이 2기 C조 합격자 1명, 불합격자 3명 및 합격이유 알아보기 (트할, 도현, 와꾸대장봉준, 임동규)

 

가짜사나이 2기 D조 합격자 2명, 불합격자 2명 및 합격이유 알아보기 (손민수, 오킹, 김민교, 힘의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