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가짜사나이

가짜사나이 2기 D조 합격자 2명, 불합격자 2명 및 합격이유 알아보기 (손민수, 오킹, 김민교, 힘의길)

가짜사나이 2기 2차면접 D조는 손만수, 오킹, 김민교, 힘의길이었는데요. 인터뷰 내용과 합격이유를 살펴보겠습니다.

해당합격자는 2차 면접자가 가짜사나이 2기 촬영 일정 때 자리를 비운 것과 촬영후 인스타그램 팔로우를 통해 추정된 결과이며 피지컬갤러리의 오피셜은 아님을 알려드립니다. 하지만 개인적으로 99%의 확률로 맞지 않을까 생각합니다.

 

 

1. 손민수 - 합격

가짜사나이 2기 D조 합격자 손민수

손민수는 면접보는 동안 긴장한 태도를 많이 보여주었는데요. 어찌보면 그 긴장이 간절함으로 보인것 같습나다.

면접 도중 공황장애 병력이 밝혀졌는데 이는 가짜사나이 1기 꽈뚜룹과 비슷하네요. 개그맨시험을 여러번 떨어졌지만 끈기가 있는 모습을 보여준것이 영향이 있었을까요? 손민수는 합격하였습니다.



2. 오킹 - 불합격

가짜사나이 2기 D조 불합격자 오킹


오킹은 과거 민감한 논란이 있었던 것으로 알고 있는데요. 면접자체는 크게 튀거나 한거 없이 무난했던것 같습니다.

하지만 너무 무난해서일까요? 오킹은 합격하진 못했네요.



3. 김민교 - 불합격

가짜사나이 2기 D조 불합격자 김민교


개인적으로 슬리퍼를 신은 것에서 트할과 비슷하다는 생각인데요. 과연 이게 면접이 온 것인가?를 되새기게 됩니다.

면접관들도 저와 비슷한 생각이었는지는 모르지만 김만교는 불합격하였습니다.



4. 힘의길 - 합격

가짜사나이 2기 D조 합격자 힘의길

 
힘의길은 솔직한 모습을 많이 보여주었는데요. 알콜 중독까진 아니지만 거의 매일먹는 알콜의존적인 모습도 드러났습니다.

그리고 와이프와 결혼후 떨어진적이 하루도 없고 제주도에서 면접을 오는데도 같이 와서 와이프에 의존적인 모습을 보여주었습니다. 하지만 그걸 이제 극복하려는 모습이 높이 평가되었는지 힘의길은 합격하였습니다.

D조에서는 손민수, 힘의길 이렇게 2명이 합격하였네요.

 

[관련 글]

 

가짜사나이 2기 합격자 공개 (멤버) 최종 명단 소개 (14명) - 2차 면접 31명

 

가짜사나이 2기 A조 중 합격자 2명, 불합격자 2명 및 합격 이유 알아보기 (줄리엔강, 곽윤기, 박민규, 김동현)

 

가짜사나이 2기 B조 합격자 2명, 불합격자 2명 및 합격이유 알아보기 (홍구, 지피티, 룩삼, 김병지)

 

가짜사나이 2기 C조 합격자 1명, 불합격자 3명 및 합격이유 알아보기 (트할, 도현, 와꾸대장봉준, 임동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