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가짜사나이

가짜사나이 2기 A조 중 합격자 2명, 불합격자 2명 및 합격 이유 알아보기 (줄리엔강, 곽윤기, 박민규, 김동현)

 

 

해당합격자는 2차 면접자가 가짜사나이 2가 촬영 일정 때 자리를 비운 것과 촬영후 인스타그램 팔로우를 통해 추정된 결과이며 피지컬갤러리의 오피셜은 아님을 알려드립니다. 하지만 개인적으로 99%의 확률로 맞지 않을까 생각합니다.

 

가짜사나이 2기가 촬영이 끝났다고 합니다. 9월 14일부터 18일까지 5일간 훈련 및 촬영을 진행하였는데요.

 

2기 촬영이 무기한 딜레이 될 것이라던 예상과는 달리 잘 촬영이 된 것 같습니다.

 

가짜사나이 2기 2차 면접은 A조 면접은 줄리엔강, 곽윤기, 박민규, 김동현 4명이 면접을 봤었는데요. 이들의 면접 내용을 간단히 살펴보고 이 중 누가 합격을 했는지 왜 합격을 했는지 내용등을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1. 줄리엔 강 - 합격

가짜사나이 2기 합격자 줄리엔 강

 

줄리엔 강의 경우 면접에서 진짜 사나이에 출연도 했었음을 밝히면서 맨 처음으로 A조 면접에 연예인이 등장해서 이슈몰이를 했었는데요. 교포같은 말투로 "사실은 이거 진짜 군대 훈련이라서 전쟁처럼 생각해야 되요. 전쟁할때 연예인 그런것 없어요"하면서 각오를 보여줬었는데요.

 

이런 각오를 보여줘서 일까요? 줄리엔 강은 합격하였습니다. 줄리엔 강은 평소에 적어도 2일에 한번정도는 인스타그램 활동을 했었는데요. 촬영기간 사이에 근황이 없고, 자신의 유튜브 채널에 갑자기 체력훈련 영상이 올라온 것으로 보아하니 가짜사나이 합격을 하고 대비해서 체력훈련을 한 것으로 보입니다.

 

면접에서 연예인 이런것 없다고 하면서 굳은 각오를 보여주기도 했고요. 체력도 좋고 연예인이기도 하니 훈련받기도 좋고 그림도 잘나오고 해서 피지컬갤러리에서 합격을 시켜주지 않았나 생각합니다. 어떤 모습으로 나올지 기대가 되네요.

 

 

2. 곽윤기 - 합격

가짜사나이 2기 합격자 곽윤기 쇼트트랙선수

 

줄리엔 강 연예인에 이어서 현직 쇼트트랙 국가대표 선수가 나와서 엄청난 이슈를 끌었습니다. 가장 중요시 된 부분은 국가대표이기 때문에 부상을 당해서 위험하거나 선수생명이 끝날지도 모른다는 부분이었는데요.

 

국가대표로 뭔가 다시 시작하고 싶은 간절함이 드러난 면접이었고요. 이 문제에서는 곽윤기 스스로도 인지하고 있는지 다소 주저하는 모습을 보여주었습니다. 선수가 본업이기에 이건 어쩔수 없는 부분이라 생각합니다.

 

하지만 부상은 정신을 놨을 때 오는 거라고 생각한다는 곽 선수의 이 대답이 면접관의 마음을 흔들었을까요? 혹시라도 부상이 당하면 피지컬갤러리는 엄청난 비난에 휩쌓일수 있음에도 곽윤기 선수를 합격시킵니다.

 

UDT훈련이 무식한 면도 있고 힘들긴 하지만 선출이며 현직국가대표 선수인 곽윤기 선수가 어떤 모습을 보여줄지 궁금합니다.

 

 

3. 박민규 - 불합격

가짜사나이2기 불합격자 박민규 더블비

 

박민규는 면접 초반부터 구독자 수를 늘리고 싶어서 지원했다라고 해서 눈살을 찌푸리게 했는데요. 물론 모든 지원자들이 구독자가 늘어나는 걸 전혀 생각하지 않고 지원한건 아니겠지만 초반부터 그런 모습은 아쉬웠습니다.

 

꼭 그것 때문이었는지는 모르겠지만 결국 최종합격은 하지 못했습니다.

 

 

4. 김동현 - 불합격

가짜사나이2기 불합격자 박민규 김동현 보물섬

 

박만규는 무난한 면접을 했는데요. 자신때문에 훈련 중 동료가 피해를 보면 어떻게 하겠냐는 공통질문에 대한 대답을 최선을 다해보고 그래도 피해가 가면 퇴교하겠다고 했는데요.

 

면접관중 한명이 에이전트 H였는에 몇 차례 되물음으로써 잘못 대답한 것이라는 것을 알려주었는데요. 꼭 이 질문 때문이라고만 보긴 어렵겠지만 결과적으로 탈락하였습니다.

 

 

 

[관련 글 링크]

 

가짜사나이 2기 합격자 공개 (멤버) 최종 명단 소개 (14명) - 2차 면접 31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