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가짜사나이

가짜사나이 2기 B조 합격자 2명, 불합격자 2명 및 합격이유 알아보기 (홍구, 지피티, 룩삼, 김병지)

가짜사나이 2기 2차 B조 면접은 홍구, 지피티, 룩삼, 김병지 4명이 면접을 봤었는데요. 이들의 면접 내용을 간단히 살펴보고 이 중 누가 합격을 했는지 왜 합격을 했는지 내용등을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해당합격자는 2차 면접자가 가짜사나이 2가 촬영 일정 때 자리를 비운 것과 촬영후 인스타그램 팔로우를 통해 추정된 결과이며 피지컬갤러리의 오피셜은 아님을 알려드립니다. 하지만 개인적으로 99%의 확률로 맞지 않을까 생각합니다.


1. 홍구 - 합격

가짜사나이 2기 B조 합격자 홍구


홍구는 면접에서 기존에 있던 분노조절이 어려웠던 부분이 가정을 이루고 직원들도 두고나서 컨트롤이 좀 가능해져서 분노조절 능력이 늘었다는 말을 했습니다. 공공연하게 유튜브로 분노조절 장애를 이야기 했고요.

야전삽이 면접도중 이미지가 겹칠 것 같은데 수염을 깎으라고 하면 깎을 수 있겠냐라고 물었을 때 가능하다고 대답해 웃음짓게도 했습니다.

홍규는 이전부터 잡혀있던 스타리그의 일정이 가짜사나이2의 촬영일과 겹치자 일정을 변경하면서 비공식적으로 가짜사나이 2기 합격을 알렸습니다.

아마 홍구는 전태규와 비슷하게 게이머 캐릭으로서 그리고 분노조절을 극복한 극복의 이미지 등이 있어서 합격한건 아닐까 생각해 봅니다.


2. 지피티 - 불합격??

가짜사나이 2기 B조 불합격자 지피티


지피티는 너무 솔직한 면접을 해서 아쉬웠는데요. 가짜사나이에 나오면 잘되는 거라고 은연중 대답을 하고 면접관들이 되묻자 가짜사나이에 나오면 더욱 유명해지고 잘되는 것이라고 너무 솔직히 이야기해 아쉬움을 자아냈습니다.

지기TV의 운지기 임동규와 본인중 누가 합격했냐고 했을 때 임동규가 붙으면 좋겠다고 어찌보면 야심없는 모습을 보여주었습니다.

지피티는 인스타등을 볼때 불합격인것 같습니다. 하지만 촬영일자에 생방을 안하고 인스타그램도 매번 올리다가 쉰 것을 보니 깜짝합격 같기도 하고요. 지피티를 빼도 14명이 되어서 제일 애매한 인물입니다. 그래도 일단 14명이 다되었으니 불합격으로 보겠습니다.

 

3. 룩삼 - 불합격

가짜사나이 2기 B조 불합격자 룩삼


면접에서 다른 이야기보다 동거했던 공혁준이 가짜사나이 1기에 나온 이야기를 했는데요. 이런저런 논란이 많은 스트리머로 알고 있어서 피지컬갤러리에서 실제로 합겨갛기는 어려운 캐릭터로 알고 있습니다.

 

1차 합격을 하고 2차 면접대상이 된것도 신기하다는 댓글도 많이 달린 룩삼이고요. 그래서인지는 모르겠지만 최종에는 불합격되었습니다.
4. 김병지 - 합격

가짜사나이 2기 B조 합격자 김병지


드리블을 사랑했던 남자 김병지의 경우는 B조에서 가장 이슈몰이를 했는데요. 본인의 연륜과 경험을 살려서 면접을 보았고요.

 

김병지하면 꽁지머리가 대명사인데요. 지금까지 트레이드 마크였던 꽁지머리를 가짜사나이2기에서 필요시 자를 수 있다고해서 감동을 주기도 했습니다. 전반적으로 면접보다는 김병지의 강의를 듣는 자리같은 느낌도 많이 들었는데요.

 

다른사람은 몰라도 김병지는 모두가 합격할 것이라고 생각했는데요. 실제로 합격하였습니다.

 

 

B조 합격자는 홍구, 김병지 이렇게 2명입니다. 

 

 

 

[관련글]

가짜사나이 2기 합격자 공개 (멤버) 최종 명단 소개 (14명) - 2차 면접 31명

가짜사나이 2기 A조 중 합격자 2명, 불합격자 2명 및 합격 이유 알아보기 (줄리엔강, 곽윤기, 박민규, 김동현)

2020/09/05 - [인물] - UDT 출신 이근 대위의 모든것 (가짜사나이, 무사트, 나이, 유행어, 먹튀 논란, 결혼, 아내 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