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가짜사나이

가짜사나이 2기 F조 합격자 3명, 불합격자 2명 및 합격이유 알아보기 (재민TV, 까로, 조재원, 곽지혁, 오현민)

 
가짜사나이 2기 F조는 재민TV, 까로, 조재원, 곽지혁, 오현민 총 5명인데요. 면접 주요 내용과 합격자를 알아보겠습니다.

 

해당합격자는 2차 면접자가 가짜사나이 2기 촬영 일정 때 자리를 비운 것과 촬영후 인스타그램 팔로우를 통해 추정된 결과이며 피지컬갤러리의 오피셜은 아님을 알려드립니다. 하지만 개인적으로 99%의 확률로 맞지 않을까 생각합니다.

 



1. 재민TV - 불합격

가짜사나이2기 재민TV

 

재민TV는 가짜사나이1기에도 지원했다가 탈락했었는데요. 다른 지원자와는 다르게 면접에서 지원하게 된 동기 중 70% 정도는 조회수 때문에 하게 되었다고 솔직하게 이야기 하였는데요. 최근 유튜브 조회수로 인한 스트레스를 솔직하게 드러냈습니다. 

 

그리고 가짜사나이2에 참가하여 조회수 말고 본인이 달라진 모습을 얻어가지 않을까 생각한다고 이야기도 하였습니다. 하지만 대부분의 조회수가 지원동기임을 솔직하게 밝힌 지원자들은 대부분 탈락한 것으로 볼 때 그 부분이 불합격에 영향을 미쳤을 수도 있다는 생각이 드네요.

 



2. 까로 - 합격

가짜사나이2기 까로 합격

 

까로는 크로스핏을 전문으로 하는 트레이너인데요. 매번 동일하게 운동을 하다보니까 그냥 흘러가는대로 살게 되는 매너리즘에 빠지게 되고 이를 좀 깨보고자 한다고 하였는데요.

 

불가피한 상황에 의해서 턱걸이를 아예 못하게 되면 어떻게 하냐는 질문에 그럼 턱걸이 말고 다른 당기는 운동으로라도 대체해서 하겠다고 잘 대답하였었습니다. 부상을 당하는게 아니면 퇴교하지 않을것이라는 굳건한 의지를 보여주었는데요. 이 때문인지 까로는 합격하였습니다.

 



3. 조재원 - 합격

가짜사나이2기 조재원 합격자

 

힘들 때 극복하는 방법이 예전에는 친구들 이었으나 요즘에는 술로 극복한다고 솔직하게 답하는 모습을 보여주었는데요. 가장 육체적으로 힘들었을 때는 가혹행위나 선배들이 폭행을 할 때가 아니라 대가리를 10시간 그렇게 박을 때 죽고 싶었다고 이야기를 했습니다.

 

하지만 대가리 박기가 가짜사나이2기 도중에 있는거는 어떻게 생각하냐고 했을 때 대가리 박는걸 오히려 좋아한다고 앞의 힘들었던 상황과는 다른 모습을 보여주었습니다. 야전삽이 참고를 하겠다고 했는데요. 조재원은 합격하였습니다. 과연 야전삽과의 케미를 보여줄지 기대가 됩니다.

 



4. 곽지원 - 불합격

가짜사나이2기 곽지원 불합격

 

곽지혁의 경우 리버풀 챔피언스리그 결승전 VIP 티켓과 가짜사나이 2기 촬영과 겹치면 어떤걸 선택하겠냐고 했을때 챔스 결승전 VIP 티켓을 택했는데요.

 

가짜사나이의 경우도 본인인생을 바꿀수 있지만 챔스 VIP 티켓도 의미가 있어서 선택을 했다고 했습니다. 그래서이지 모르겠지만 곽지혁은 합격하지 못했네요.

 



5. 오현민 - 합격

가짜사나이2기 오현민 합격

 

오현민의 경우 지니어스에서 개인주의? 이기주의였던 모습이 면접에서 지적되었는데요. 그때 그거는 프로그램상 이기기 위해서 어쩔수 없는 선택이었지, 실제 본인의 모습은 아닐거라고 잘 대처했습니다.

 

오현민은 지니어스에서 실제로 악바리 같은 끈질긴 모습도 보여주기도 하고, 짜증내는 모습도 보여줬었는데요. 가짜사나이 2기에서 합격하였으니 과연 어떤 모습을 보여줄지 기대가 됩니다.

 

가장 많이 합격한 조 중 하나인 가짜사나이 2기 F조는 까로, 조재원, 오현민 총 이렇게 3명이 합격하였습니다.

 

 

[관련 글]

가짜사나이 2기 합격자 공개 (멤버) 최종 명단 소개 (14명) - 2차 면접 31명

 

가짜사나이 2기 A조 중 합격자 2명, 불합격자 2명 및 합격 이유 알아보기 (줄리엔강, 곽윤기, 박민규, 김동현)

 

가짜사나이 2기 B조 합격자 2명, 불합격자 2명 및 합격이유 알아보기 (홍구, 지피티, 룩삼, 김병지)

 

가짜사나이 2기 C조 합격자 1명, 불합격자 3명 및 합격이유 알아보기 (트할, 도현, 와꾸대장봉준, 임동규)

 

가짜사나이 2기 D조 합격자 2명, 불합격자 2명 및 합격이유 알아보기 (손민수, 오킹, 김민교, 힘의길)

 

가짜사나이 2기 E조 합격자 4명, 불합격자 1명 및 합격이유 알아보기 (최고다윽박, 이과장, 머독, 양승준, 샘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