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가짜사나이

가짜사나이 2기 합격자 공개 (멤버) 최종 명단 소개 (14명) - 2차 면접 31명

참고로 해당가짜사나이 최종명단은 피지컬갤러리에서 합격자 명단을 발표한것은 아니고 이럭저럭 추축을 토대로 만들어진 자체적으로 꽤나 신빙성이 높은 결과임을 말씀드립니다.

 

가짜사나이 2기 업로드 시기가 다되가면서 2기 면접자와 합격자에 대한 이야기가 마구마구 쏟아져 나오고 있는데요. 먼저 가짜사나이 2기 면접자들 31명을 알아보겠습니다.

 

가짜사나이 2기 합격자명단

 

이렇게 총 31명인데요. 

A조 : 줄리엔강, 곽윤기, 박민규, 김동현 (4명)

B조 : 홍구, 지피티, 룩삼, 김병지 (4명)

C조 : 트할, 도현, 와꾸대장봉준, 임동규 (4명)

D조 : 손민수, 오킹, 김민교, 힘의길 (4명)

E조 : 최고다윽박, 이과장, 머독, 양승준, 샘김 (5명)

F조 : 재민TV, 까로, 조재원, 곽지혁, 오현민 (5명)

G조 : 박승현, 유정호, 재넌, 마재, 깡스타일리스트 (5명)

 

가짜사나이 2기 합격자

 

A조에서는 줄리엔강과 곽윤기 국가대표가 나와서 연애인들도 지원하고 국가대표들도 지원을 하는구나 하면서 엄청난 이슈몰이를 했었고요.

 

B조에서는 김병지 전 국가대표 선수가 나와서 국가대표보다 오히려 한 성숙한 인간으로서의 모습을 보여서 엄청난 감동적인 영상으로 인기를 몰았습니다.

 

 

가짜사나이 2기 합격자

 

C조에서는 임동규 지기TV에서 나와서 면접에 대한 정석? 모범답안등을 많이 보여줘서 합격하지 않을까 하고 사람들의 관심을 샀었습니다.

 

D조의서는 힘의길이 나와서 이름과 덩치에 걸맞지 않게 아내와 항상 같이 다니는 인간적인 모습을 보여줘서 많은 이슈를 끌었었고요.

 

 

가짜사나이 2기 합격자

 

E조에서는 K팝스타 시즌3에서 준우승을 했던 샘김이 나왔습니다. F조에서는 카이스트를 나와서 머리가 똑똑하다고 유명하고 지니어스 등의 프로그램에 나와서 유명세를 탔었던 오현민이 나왔고요.

 

제가 각조에서 대표적으로 이야기하는 사람들을 보셨나요? 이들이 모두 2기 합격자이기 때문에 사진으로 보여드린 것이고요.

 

그럼 이제 조별 합격자 명단을 봐볼까요? (각종 추리등을 통해 추려진 비공식적인 합격자임을 밝힙니다. 하지만 신빙성이 매우 높다고 생각되는 합격자 명단입니다.)

 

 

A조 : 줄리엔강, 곽윤기 (2명)

B조 : 홍구, 김병지 (2명)

C조 : 임동규 (1명)

D조 : 손민수, 힘의길 (2명)

E조 : 최고다윽박, 이과장, 머독, 샘김 (4명)

F조 : 까로, 조재원, 오현민 (3명)

G조 : 0명

 

 

가짜사나이 2기 합격자는 줄리엔강, 곽윤기, 홍구, 김병지, 임동규(지기TV), 손민수, 힘의길, 최고다윽박, 이과장, 머독, 샘김, 까로, 조재원, 오현민 이렇게 합격자 명단은 총 14명입니다.

 

E조에서는 4명이나 합격했고요, G조는 합격자가 한명도 없네요. 지금 조금 애매한게 B조의 지피티인데요. 실제로 평소하던 생방송도 안나오고 합격같아 보이긴했는데요.

 

제 합격자명단의 경우 가짜사나이 2기 촬영을 했던 기간에, 평소 생방이나 댓글등 본인들의 활동을 못하던 사람들을 토대로 추정을 했고요. 어제 18일에 가짜사나이 촬영이 끝나고 인스타그램에 서로 팔로우 하는 것을 보고 추정했습니다.

 

 

 

가짜사나이 2기 합격자 서로간 인스타 팔로우 

 

그 중 가장 애매한게 지피티인데요. 지피티가 합격을 하면 15명으로 예상이 되고요. 그런데 지피티의 인스타그램이나 다른 합격자들의 인스타그램에는 지피티를 팔로우를 하지 않고 있습니다. 그런데 지피티는 평소하던 생방송을 하지 않았거든요. 그래서 애매하긴 한데, 일단 지피티는 아니라고 생각하면 14명이 최종명단라고 생각합니다.

 

 

가짜사나이 2기 합격자 서로간 인스타 팔로우 

 

9월말부터 시작해서 가짜사나이 합격자 발표 및 가짜사나이 영상이 올라간다고 하는데요.

 

그때 되면 피지컬갤러리에서 발표하는 공식적인 최종합격자들의 멋진 모습도 볼수 있겠죠? 가짜사나이 1기처럼 재미있는 영상이 나올수 있을가요? 과연 이들이 어떤 활약을 보여줄지 정말 기대가 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