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슬기로운 의사생활

슬기로운 의사생활 넷플릭스 시간 및 조연 - 장겨울(신현빈), 장홍도(배현성), 장윤복(조이현)

오늘은 슬기로운 의사생활 넷플릭스 시간 및 장트리오 조연3명 장겨울(신현빈), 장홍도(배현성), 장윤복(조이현)님들에 대해서 알아보는 시간을 가져보고자 합니다.

 

슬기로운 의사생활 시즌2의 넷플릭스 업로드 시간이 궁금하시면 아래 링크를 클릭해주세요.

 

 

 

 

슬기로운 의사생활 시즌2 넷플릭스 업로드 시간

안녕하세요. 슬기로운 의사생활이 1년?만에 돌아왔습니다. 슬기로운 의사생활 시즌2가 6월 17일부터 방영중인데요. 시즌1과 주인공들은 동일하게 조정석, 유연석, 정경호, 김대명, 전미도 5명의

upreciator.tistory.com

 

먼저 슬기로운 의사생활 시즌1이 몇부작인지 궁금해하시는 분들이 많은데 12부작이고요, 매주 목금이 아닌 매주 목요일 9시에 tvn에서 방송을 합니다. 슬기로운 의사생활은 넷플릭스에서도 만나 볼 수 있는데요. 여기까지는 많은 분들이 아는 내용이고요.

 

슬기로운 의사생활

 

그럼 슬기로운 의사생활(슬의생)이 넷플릭스에 몇시에 업로드 되는지 실제 제가 슬의생 3회로 직접 경험한 것을 공유합니다. 제가 정말 실시간으로 힘들게 찍었는데요. 슬기로운 의사생활은 매주 목요일에 방송을 하니 3화는 3월 26일 목요일 오후 9시에 방송이 실제로 tvn에서 되었고요.

 

아래 플릭스 시간을 보면 3회는 1시간 28분으로 되어있는데요, 실제로 3화가 볼 수 있게 오픈된 시간은 10시 32분 입니다. 즉 오후 9시 + 에피소드 시간 = 넷플릭스 업로드 시간으로 유추가 가능합니다.

 

슬기로운 의사생활 넷플릭스, 3화 시간 캡쳐

 

 

그럼 슬기로운 의사생활 4회는 넷플릭스에 언제 업로드가 될까요? 4월 2일 목요일 오후 9시에 4회가 방송이 되니 넷플릭스에는 4월 2일 목요일 오후 10시 20분 경 업로드가 될 것을 생각해 볼 수 있습니다. 슬기로운 의사생활을 기다리시는 분들께 정보가 되었으면 좋겠네요. 보통 요즘은 슬기로운 의사생활 재방송을 tv보다는 넷플릭스로 보시는 분들이 많겠죠? 재방이라고 하기도 애매하네요.

 

 

이제 슬기로운 의사생활의 명품 조연 제가 직접 붙인 가칭 장트리오(장겨울, 장홍도, 장윤복)에 대해서 알아보는 시간을 가지겠습니다. 장겨울로 나오는 신현빈님은 실제로는 엄청난 미모이지만 슬의생에서는 수수한 외모와 안정원(유연석)을 사랑하는 짝사랑의 아이콘으로 급부상 하는데요. 

 

 

슬기로운 의사생활 장겨울

 

 

신현빈님은 슬기로운 의사생활에서 장겨울로 외과 레지던트 3년차로 유일한 외과 레지던트로 수많은 일반외과 교수님들에게 사랑을 독차지 하는데요. 같은 외과인 이익준(조정석)의 사랑을 독차지함은 물론, 2회에서는 구더기신으로 진정한 의사로서의 모습을 안정원(유연석)에게 보여주었습니다. 

 

슬기로운 의사생활 신현빈

 

 

신현빈님 1986년 생으로 올해 나이는 35세 입니다. 신현빈님 생일은 4월 10일인데 얼마 안남았네요. 슬기로운 의사생활 5화 다음날이네요. 신현빈님 키는 프로필상 168cm라고 합니다. 2011년 47회 백상예술대상 영화 여자신인연기상을 수상하시기도 하셨습니다. 대표영화 출연작으로는 공조에서 조연을 하셨고요, 지푸라기라도 잡고 싶은 짐승들에서는 주연을 하셨습니다.

 

 

슬기로운 의사생활 일반외과 장겨울

 

 

현재 유본컴퍼니 소속이시며 대표 배우로는 조우진, 강기영, 임화영, 원진아님 등이 있습니다. 걸스데이에 민아도 소속되어있네요. 이국적인 외모를 가지신 신현빈님 앞으로도 슬의생에서 더 더욱 톱스타로 뜨시고 멋진모습 보여주시길 바랄게요~

 

 

신현빈님 인스타그램

 

 

 

장겨울, 장홍도님은 페이지가 너무 길어져서 한페이지에 담지 못했습니다. 향후 포스팅을 하고 아래에 링크를 걸어 놓겠습니다.

 

 

2020/03/29 - [드라마 감상/슬기로운 의사생활] - 슬기로운 의사생활 쌍둥이(장홍도-배현성, 장윤복-조이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