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건강

운동하는 직장인 운지기TV 임동규 소개 (나이, 키, 아내 및 누구나 할수 있떡등)

제가 제일 좋아하는 운동 유투버중 한분이 운지기님이신데요. 오늘은 운지기님을 처음 소개하는 자리이니 유튜브의 주요 영상에 대한 요약이나 리뷰보다는 운지기님에 대해서 간단히 알아보는 글을 적고자 합니다.

 

언제나 웃는 모습이 멋지시고 몸이 정말 멋진 운지기님에 대해서 살펴보겠습니다. 

 

 

운지기님은 누구이신가?

 

원래 운동하는 직장인이라고 해서 운지기로 시작하셨습니다. 네이버 블로그에서 먼저 하시다가 유튜브를 시작하신것으로 알고 있고요. 예전에는 직장인으로 계속 꾸준히 운동하시면서 인천시 대회에서 1등을 하시고, 네츄럴 프로(정확한 명칭은 기억이 안납니다)까지 따셨습니다.

 

그리고 나서 아예 직장을 그만두시고 지금은 전문 유튜버이자 운동가?로써 주부역할도 하시면서 다양한 활동을 하고 계십니다. 운지기 아내분은 직장에 다니고 계십니다. 운지기님 본명은 임동규 이고요.

 

운동 누구나 할수 있다라고 일반인이나 헬린이들에게 희망을 주시는 운지기님입니다. 제 기억으로는 운지기님 키는 178? 그정도 인것으로 알고 있고요. 몸무게는 75KG전후를 항상 유지하고 계십니다.

 

체지방량은 10% 내외정도로 보이는데요. 항상 사람들이 체지방을 물어보곤하는데 운지기님은 인바디를 별도로 재지 않으십니다. 인바디 측정하신지 몇년 되셨다고 합니다. 나이는 30대 초반으로 알고 있는데요. 이미 결혼을 하셔서 정말 예쁜 세아라는 딸아이도 있습니다. 아직 돌이 안되었어요. 

 

 

유튜브 운지기 TV의 썸네일

 

 

운지기TV에 대해서
실시간 운동 아침방송

 

 

운지기님의 채널은 운지기TV라고 명칭을 해서 유튜버를 운영중이시고요. 현재 20만이 넘는 대형채널로 성장하고 있습니다. 구독자는 계속 늘고 있는것 같아요.

 

무엇보다 가장 본받아야 할 점은 거의 매일 아침 6시부터 운동을 실시간으로 하는 모습을 유튜브로 생중계 해주십니다.

 

꾸준함은 직장인이든 직장인이 아니든, 누구든 본받아야 할 점이라고 생각하는데요. 처음에는 실시간 방송 구독자가 몇십명이었지만, 지금은 거의 200명에 달할 정도로 정말 많습니다. 아침방송인데도 심지어 그러합니다.

 

그래서 아침에 운동을 할 수 있게 자극을 주시는 분입니다. 요즘같이 코로나 19로 밖에 나갈수 없을때 저는 운지기 TV를 보면서 홈트레이닝을 합니다.

 

아침마다 홈짐에서 운동을 하시면서 세아가 깨면 세아도 돌보시기도 하시고 운동방송이면서 육아 방송이기도 합니다.

 

정말 사랑스러운 세아, 미녀게스트 떼아블리가 실시간으로 나올때는 사람들의 반응이 엄청 뜨거운데요, 운지기님은 세아와 함께 베이비컬 등을 진행하시면서 운동과 재미도 함께 선사해 주십니다.

 

 

 

운지기의 먹방
매주 1회 치팅데이

 

 

1주일에 한번 금요일에 치팅데이라고 해서 실시간 먹방도 1시간 가량 진행하시는데요. 다른 먹방은 제가 잘 안봐서 모르지만 정말 많이 드십니다. 그리고 운동을 하시는 분들중에서 저렇게 치팅을 하는 경우는 거의 못본것 같네요.

 

마지막에 마무리는 거의 항상 신라면 건면으로 하시는데요. 개인적으로는 농심측에서 신라면 건면 홍보대사나 협찬을 해줘야지 된다고 생각합니다. 운지기 TV보면서 신라면 건면 먹는 사람 많이 늘었을거에요.

 

 

유튜브 운지기 TV의 방송장면, 준규빌더 어깨운동

 

 

 

운지기TV의 주방송
운동프로에게 운동을 배운다

 

그래도 운동 유튜버이니만큼 대표적인 영상은 운동영상인데요. 실시간 영상말고 요즘 주로 올려주시는 영상은 운동전문가들을 찾아서 배우는 영상니다. 운지기님이 일반인인 직장인으로 시작해서 일반인들의 입장을 정말 잘 대변해주시는데요.

 

다른 운동유튜버인 지피티등과 함께 김명섭 선수님이나 백재욱 선수님등 운동 프로들을 찾아서 운동을 배우고 그것을 대중에게 전파하고 있습니다.

 

일반인의 입장에서 잘 배워주시고 그 포인트를 잘 편집을 하셔서인지 운동을 하는 일반인들에게 정말 많은 도움을 주지 않나 생각합니다. 이후에는 운지기님의 운동영상등에 대해서도 글로 적어보도록 하겠습니다.

 

 

 

운지기 떡
운지기님의 멋진 마음

 

운지기님은 본인과 본인의 딸 세아가 모델로 하여 홍보하는 운지기 떡도 판매하고 있는데요, 직접판매하시는 것은 아니고 모델만 해주시는 것으로 알고 있고요.

 

해당떡을 판매한 수익금의 일부는 생계가 어려운분들에게 도움을 주고 있는 것으로 알고 있습니다. 좋은일까지 함께 하시는 멋진 유튜버이십니다.

 

운지기 떡, 누구나 할수 있떡이 궁금하시면 아래의 링크를 클릭하세요. (제가 협찬을 받은건 아닙니다. 그냥 순수 알림)

 

http://smartstore.naver.com/dotori_siver/products/4820616203?NaPm=ct%3Dk80rixww%7Cci%3D82012f6f9eec35cf28805382463272cf6867af5e%7Ctr%3Dsls%7Csn%3D1044025%7Chk%3D1012354acb75a2d4b2f186e39c77fde5757dd248

 

 

 

 

운지기님의 유튜브 영상 중 하나를 소개합니다. 운지기님 채널에 방문해서 한번 봐보세요. 운지기TV 채널이 궁금하시면 아래의 이미지를 클릭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