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정보

애드센스 지급 보류 결제 계정 문제 해결방법

애드센스에 지급보류 결재 계정문제가 생겼습니다. 해당 계정문제의 해결방법을 적어보고자 합니다.

 

어느날 잘 지급되던 외화계좌에 지급이 안되고 그래서 에드센스를 방문해 보니

 

지급보류가 걸려 있습니다. (작업) 이라고 에러메세지가 보입니다.

어떻게 해야 할까요?

 

 

 

작업을 누르고 세부적으로 들어가보니 결재 계정에 지급 보류가 설정되어 현재 지급을 받을 수 없습니다. 라는 오류가 떠 있습니다. 

 

 

문의하기로 들어가니 이곳저곳 문의하기가 나오는데요. 실제로 해결하기는 만만치 않습니다. 결국 문의는 에드센스 고객센터는 아니고 커뮤니티로 문의를 하게 됩니다. 이메일 문의나 고객센터 직접문의가 있으신 분도 있는것 같은데, 저의 경우는 별도로 직접 문의하기는 보이지가 않습니다.

 

정말 난감한 상황이 이어지고 있습니다. 

 

혹시 지급계좌가 잘못된 것은 아닌가 해서 지급계좌를 삭제해 보았습니다. 과연 어떤 결과가 나왔을까요?

 

 

결제 계정 문제가 하나더 생겨버렸습니다. 지급을 받으려면 유효한 결재 수단을 선택하세요. 라고 말이죠. 그리고 업데이트를 누르면 지급받을 결제 계좌를 입력하는 칸이 나옵니다. 

 

처음 지급계좌 입력하는것처럼 칸이 나오지만... 다 입력해도 결국은 실패를 하게 됩니다.

 

어떻게 해야 할까요?

 

 

결국은 문의란을 거쳐서 커뮤니티 문의를 해놓은 상태입니다. 앞으로 어떻게 해당사항이 진행될지 저도 궁금합니다. 꼭 해결방안을 찾아서 얼른 해결했으면 하는 입장입니다.

 

앞으로 어떻게 진행될지 한번 적어보도록 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