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인물

더글로리 최혜정 (차주영)은 누구인가 프로필, CG, 대역등

더 글로리가 대한민국 넷플릭스 드라마에서 2023년 1위를 지속적으로 기록하고 있는데요. 16부작으로 이뤄진 더글로리는 주연배우도 연기를 잘했고요. 무엇보다 조연들의 연기도 뛰어나다고 극찬을 받고 있습니다.

 

 

이중에서도 파트1에서부터 무엇보다 엄청난 몸매로 시청자들의 눈을 사로잡았던 최혜정이 있었는데요. 괴롭히는 집단들 중에서는 먹이사슬의 아래에 위치하고 있지만 언제나 당당한 모습으로 연기를 했습니다.

 

최혜정 역할을 한 배우가 누구인지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최혜정 역할을 한 배우는 차주영인데요.

 

차주영 배우의 경우는 이번 더 글로리에서 급작스럽게 뜬 배우는 아닙니다.

 

 

먼저 간단하게 차주영의 프로필에 대해서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차주영은 1990년 6월 5일이 생일이고요. 현재 서울특별시 용산구에 거주하고 있는 것으로 알려졌습니다.

 

더글로리에서 늘씬한 몸매와 큰 키가 화제였는데요. 키는 170cm 몸무게는 50kg입니다. 

 

차주영의 극 중에 조금은 멍청한? 역할과는 다르게 엄청난 학력을 보유하고 있는데요. 유타 주립대학교 경영학과에 입학하였다가 유타대학교로 편입을 한 이력이 있는데요.

 

 

유타 대학교를 다니다가 다시 부모님의 권유로 유타 주립대학교 경영학과에 다시가서 경영학 학사를 취득하였습니다.

 

실제로 언어에 관심도 많아서 영어, 일본어, 중국어등 5개 국어가 구사가 가능하다고 합니다. 당연히 가장 편한 언어는 한국어와 영어라고 하고요. 나머지 언어들은 의사소통이 가능한 정도라고 하니 정말 대단합니다.

 

 

차주영의 취미는 운동과 드럼이고요. 운동을 잘하고 음악을 좋아한다고 합니다. 현대무용은 초등학교 때부터 배웠다고 합니다. 무엇보다 키가 큰 비결은 운동이라고 말할 정도입니다. 

 

더 글로리에서 큰 화제가 된 차주영의 몸매는 차주영 스스로는 검도와 현대무용을 통해 어린시절부터 꾸준한 운동과 체형관리가 비결이라고 이야기 합니다.

 

 

차주영의 출연 드라마에 대해서 살펴보면 2016년도부터 다수의 조연과 주연을 출연하였는데요. 2016년에는 치즈인더트랩, 구르미 그린 달빛, 월계수 양복점 신사들에 조연 및 특별출연하였고요.

 

2017년에는 빙구, 저글러스에서 주연역할을 맡았습니다. 2018년에는 기름진 멜로에서 석달희 역을 2020년에는 나를 사랑한 스파이에서 황서라 역을 받았습니다.

 

2021년은  키마이라에서 김효경 역으로 주연을 맡았으며 2022년에는 다수작품에 출연하였는데 어게인 마이 라이프, 최종병기 앨리스에 출연하였고요. 

 

무엇보다 가장 이슈가된 2023년의 작품인 더글로리가 있습니다. 그리고 진짜가 나타났다에서 장세진 역할로 주연도 하였습니다.

 

 

더 글로리에서도 차주영은 단발머리로 출연을 하는데로 단발머리가 잘어울려서 연관검색어에 차주영 단발이 뜨기도 한다고 합니다.

 

더 글로리에서 열연을 해줘서 무엇보다 더글로리가 재미있게 꽉찰 수 있도록 해준 최혜정 역할의 차주영 배우의 앞으로 멋진 연기 기대해 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