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인물

김은숙 작가와 장항준 감독 관계 및 남편, 이혼설 등

더 글로리로 인기가 한번더 떡상한 김은숙 작가님입니다. 백발의 모습을 하고 나오셔서 더 멋있게 보이는 더 글로리의 김은숙 작가님인데요.

 

이번에는 멜로물이 아닌 복수극을 안길호 감독님과 함께 만들어 나가신 김은숙 작가님입니다. 전부터 송혜교는 김은숙 작가님의 사단이라고 볼 수 있는데요.

 

더 글로리에서도 송혜교가 단연 돋보이는 인물중에 한명인거 다들 아시죠?

 

특이하게 김은숙 작가님과 장항준 감독님의 관계를 궁금해 하시는 분들이 많아서 그 두분과의 관계에 대해서 최대한 파헤쳐 보겠습니다.

 

 

 

김은숙 장항준 관계

왜 김은숙 장항준이 다들 관계가 궁금해 하시는지요? 아마도 그건 김은숙 작가님보다는 김은희 작가님 때문인것 같습니다.

 

김은숙 작가님과 장항준 감독님과는 아무런 관계가 없습니다. 김은희 작가님이 장항준 감독님하고 부부사이인것이죠.

 

예전에 2016년 무한도전에서 장항준 감독과 김은희 작가가 출연해서 장항준 감독은 김은숙 작가는 아름다운 장소에 가면 어떤 사랑 이야기를 쓸까 고민하는데 은희는 사람을 어떻게 죽일까 고민한다라고 말해 웃음을 자아내는 장면이 나왔었습니다.

 

 

또한 김은희 작가는 절친 김은숙 작가님과 남편 장항준을 유퀴즈에서 언급한 적이 있는데요. 장항준 감독과 그의 아내인 김은희 작가 그리고 절친인 김은숙 작가가 술을 마시면

 

김은숙 작가는 저기서 왜 키스를 하냐 불을 질러야지 하고, 김은숙 작가는 그러니까 네가 안되는거야 라고 이야기 한다는 일화를 공개하였습니다.

 

 

그런데 이번에는 김은숙 작가님도 색다르게 복수극을 집필하셨네요.

 

 

김은숙 작가 남편

위의 글에서 김은숙 작가와 장항준 감독과의 관계에 대해서는 알았는데요. 절친의 남편 사이 그냥 아는 사이이다 정도입니다.

 

그럼 김은숙 작가님의 남편은 누구일까요?

 

 

김은숙 작가의 남편은 최상현씨라고 하는데요. 파리의 연인을 끝낸뒤 김은숙 작가는 휴식차 홀로 필리핀 여행을 떠났을때 남편 최상현씨를 만났다고 합니다.

 

그때 남편은 현지에서 바를 운영하고 있었다고 하는데요. 잘생긴 외모에 듬직한 체격까지 자랑하는 호감형 미남이라고 합니다.

 

이들은 만난지 1년만에 결혼에 골인했고 2006년 딸도 얻었다고 합니다. 프라하의연인의 극속 최상현이 남편의 본명인데요. 2018년에는 남편과 이혼설이 뜨기도 했는데, 이혼설은 사실무근이고 잘 살고 있다고 합니다. 

 

 

그때 2018년에 김은숙 작가의 이혼설에 대해서 김은숙 작가는 잘살고 있는데 그런 이혼설이 돌아서 엄청 당황스럽고 화가 난다고 입장 표명도 한적이 있습니다.

 

김은숙 작과와 배우자인 최상현님 그리고 그 딸까지 세가족 모두 행복하세요.

 

 

 

김은숙 김은희 자매 인가? (김은희 작가와 김은숙 작가 알아보기)

우리나라를 대표하는 여성 드라마 작가를 두명 들라고 하면 김은희 작가와 김은숙 작가 두명을 들 수 있을 것인데요. 이름도 비슷한 한국을 대표하는 김은숙 김은희 작가에 대해서 알아보겠습

upreciator.tistory.com

 

 

백발 김은숙 작가 연봉 및 백발인 이유 역대 작품등 알아보기

더글로리의 김은숙 작가가 요즘 연일 인기를 끌고 있습니다. 더 글로리 전에도 김은숙 작가하면 정말 유명한 작품이 많이 있는데요. 더 글로리전에 최근 작품으로는 이민호가 출연했던 더 킹 영

upreciator.tistory.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