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TV 및 미디어

이상한 변호사 우영우 시청률 30%? 및 우영우 엄마 찾기

이상한 변호사 우영우의 인기가 갈수록 높아지고 있는데요. 이상한 변호사 우영우를 보지 않으면 친구와 대화가 안된다. 이상한 변호사 우영우를 보지 않으면 직장에서 왕따가 될 수 있다. 라는 말이 있을 정도로 이상한 변호사 우영우의 인기는 하늘높은 줄 모르고 치솟고 있습니다.

 

이상한 변호사 우영우의 시청률은 과연 그 인기만큼이나 비슷하게 가고 있는지 살펴볼까요? 이상한 변호사 우영우는 현재 ENA에서 방송하고 있는데요. 그 시청률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이상한 변호사 우영우 시청률 알아보기

 

이상한 변호사 우영우의 시청률은 현재 30%를 예상하고 있는지도 모릅니다. 네이버에서 이상한 변호사 우영우의 시청률칸이 30%까지 나오고 있습니다. 

 

0.9%의 시청률을 1회에 기록하면서 첫 시작은 매우 미미했지만 그 다음부터 정말 미친듯이 날아가고 있는 이상한 변호사 우영우의 시청률입니다. 

 

첫주에는 비록 1%대의 시청률에서 멈췄지만 두번째 주에서는 바로 5%를 돌파하였고요. 6회까지 방영된 지금 거의 2자리수에 가까운 시청률을 기록하고 있습니다. 

 

0.9%에서 시작한 시청률은 6회만에 9.6%의 시청률을 기록하고 있으니 바로 10배가 수직상승했다고 볼수 있겠네요. 엄청난 시청률 추이라고 볼 수 있습니다. 추세가 좋으니 만큼 앞으로의 시청률도 기대된다고 할 수 있습니다. 두자리수는 기본적으로 넘을것 같고요. 얼마나 더 올라갈지 가늠조차 안되는 인기입니다.

 

 

 

이상한 변호사 우영우 엄마

 

이상한 변호사 우영우의 엄마가 누구인지 궁금해 하시는 분들이 많은데요. 

 

한바다의 대표인 한선영 (백지원)이 초반에는 우영우의 엄마일수도 있겠다는 이야기가 있었지만 6회까지 방영된 현재 한바다의 대표인 한선영이 우영우의 엄마일 가능성은 거의 없어보입니다.

 

우영우의 엄마는 법무법인 태산의 대표인 태수미인 것 같은데요. 법무부장관 후보가 되어서 검증을 거쳐야지 되는데 대학교때 혼인전 아기를 낳았다는 학창시절 친구들의 소문이 돌고 있다는 이야기도 나왔습니다.

 

과연 우영우를 어떻게 해서 버렸는지?의 히스토리도 향후 궁금중중에 하나인데요.

 

남은 10회동안 얼마나 스토리를 잘 끌어갈지도 궁금해지네요.

 

태수미는 본인이 낳은 딸이 생각나서 여자 구두를 만지작 거리는 모습을 보여주었는데요. 과연 태수미가 우영우가 자신의 딸인것을 알았을때 냉정한 모습을 보일수 있을지 드라마의 추이가 궁금합니다.

 

2022년 하반기 최고의 드라마 이상한 변호사 우영우 지금까지 재미있게 스토리를 잘 끌어온만큼 향후 남은 스토리도 재미있게 잘 끌어가서 최고의 작품으로 마무리가 되었으면 하는 바랍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