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경제

클리노믹스 공모주 청약일정 및 상장일, 주간사 등 클리노믹스 회사 살펴보기

클리노믹스의 경우 코스닥에 상장될 예정인데요. 클리노믹스는 2011년에 설립된 약 10년정도 된 바이오회사입니다. 의료용품 및 기타의약 관련제품 제조업을 하는 회사입니다. 본점의 경우 울산광역시 울주군 언양읍에 소재하고 있는데요. 울산과학기술원이 있는 곳입니다. 바이오 업종이 상장된다고 보시면 되고요.

 

 

클리노믹스 회사개괄

 

 

클리노믹스는 게놈기반 암/질병 조기진단 선도기업으로, 액체생검 및 다중오믹스 기술을 통한 암 조기진단과 질병 및 노화 정복을 추구하고 있는데요. 클리노믹스는 도전과 혁신, 정직과 소통이라는 핵심가치를 기반으로 맞춤의료시대를 선도하는 정밀의료 전문회사로서 다양한 솔루션을 제공하며, 지속적인 연구개발을 통해 다양한 제품을 출시하고 있습니다.

글로벌 최고 수준의 게놈기반 바이오헬스 정보처리 역량을 바탕으로 혈액에서 CTC 및 cfDNA를 동시 검출하는 기술 및 다중오믹스 분석 기술을 통해 전 주기적인 게놈기반 암 조기진단 서비스를 제공하는 전문회사이며, 아울러 독보적 게놈기술을 기반으로 향후 유전자 가위 등 유전자 치료제 분야를 선도할 수 있는 기술력을 보유한 바이오테크 기업입니다.

 

클리노믹스 주력사업

 

 

클리노믹스는 주력사업으로 액체생검, 정밀의료, 개인유전체, 빅데이터 4가지가 있는데요. 먼저 액체생검은 간편한 채혈을 통해 정밀한 유전자 분석으로 암의 조기진단, 정밀의료, 암 치료 후 모니터링을 할 수 있게 됩니다. 기존의 간편한 암 혈액검사에서 사용하는 단백질 검사는 낮은 정확도로 인해 암에 대한 진단이 느리고, 부정확한데요. 클리노믹스의랩온어디스크(Lab-on-a-disc) 기반 액체생검장비는 암에 대한 다양한 정보를 포함한 순환종양DNA(ctDNA; circulating tumor DNA)과 순환종양세포(CTC, circulating tumor cell)를 동시에 제공해 주기 때문에 매우 정밀한 암분석을 적시에 수행할 수 있다고 합니다.

 

정밀의료는 Next-generation sequencing을   이용한 암 유전자 분석은 각 환자에게 가장 적합한 치료방법과 약물정보를 제공하는 부분이고요. 개인유전체의 경우 게놈을 해독하여 질병을 정확히 예측, 진단하는데요. 다양한 오믹스 (Multi-omics) 빅데이터와 생정보학(Bioinformatics)기술을 통해, 암 및 노화를 분석하고 당신에게 게놈 맞춤 건강정보를 제공한다고합니다. 또한 게놈 빅데이터를 초고속으로 처리 할 수 있는 최적의 인프라솔루션 (H/W, S/W, BioOS)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클리노믹스 상장일정 등 상장관련사항

 

 

클리노믹스의 매출액은 41억, 순손실 57억이고요. 총 공모주식수는 197만주가량입니다. 희망공모가액은 10,900원 ~ 13,900원을 제시하고 있고요. 공모금액은 215억 가량입니다. 주간사의 경우 대신증권이고요. 일반청약주식수는 40만주 가량이고 인당최고 청약한도는 19,600주 입니다. 

 

수요예측일은 11월 17~18일 양일간 진행될 예정이고요. 공모청약일의 경우 11월 23일 ~ 11월 24일 이틀동안 진행됩니다. 공모금액 환불일은 11월 26일이 될 예정입니다. 상장일은 아직 미정인데요. 아마 12월초가 되지 않을까 생각합니다. 클리노믹스 청약에 참여하실 분들은 미리 대신증권 계좌도 개설하시고 준비해 두시면 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