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놀면 뭐하니

페이크마마 호랑이 셔츠 놀면뭐하니 환불원정대 김종민(김지섭), 정재형(정봉원), 유재석(지미유) 호랑이 셔츠

놀면뭐하니 환불원정대에서 환불원정대만큼 매니저들에 대한 관심도 엄청큰데요. 가짜사나이의 합격자 만큼은 아니지만 환불원정대의 매니저도 시청자들이 모르게 베일에 쌓여 있었죠.

유재석 호랑이 셔츠


누가 매니저가 될지 시청자에게 궁금을 남겼었는데요. 결국 매니저는 더블로 김종민과 정재형이 되었습니다.

유재석 호랑이 셔츠 페이크마마


정재형은 엄정화와 친구이고, 김종민은 이효리와 친구인데요. 김종민은 또 수십년전 엄정화의 백댄서였던것도 모두들 알고 계실겁니다. 이렇게 2명이 매니저가 되어서 궁금은 풀렸고요.

유재석 페이크마마 셔츠

 
유재석이 지미유로 나오면서부터 셔츠가 어떤건지 매 회 인기를 끌고 있는데요. 저번에는 비건타이거 호랑이 셔츠였는데요. 이번에는 페이크마마의 호랑이 셔츠라고 합니다. 무신사에서만 팔고 있는것 같고요. 링크 올립니다.

 

 

 

페이크마마(FAKEMAMA) 하와이안 호랑이셔츠[BLACK] - 109,000원 | 무신사 스토어

제품분류 : 상의 > 셔츠/블라우스 브랜드 : 페이크마마(FAKEMAMA) 제품번호 : FM201SH001 제품 : 하와이안 호랑이셔츠[BLACK] - 109,000원 원산지 : KOREA

m.store.musinsa.com

 

페이크마마 아기 호랑이 셔츠


매니저가된 김종민(김지섭)과 정재형(정봉원)에게도 예전에 유재석이 입었던 것과 동일한 페이크마마 아기호랑이 셔츠를 선물로 주었고, 환불원정대와의 첫만남에 커플로 입혔는데요. 페이크마마 하와이안 호랑이셔츠라고 합니다.


유재석 페이크마마 아기 호랑이 셔츠


익숙하셨죠? 제시를 위한 지미유의 한국어 특강을 할때 입었던 아기호랑이셔츠와 동일합니다. 본인이 입었던 옷을 매니저이게 그대로 입혔네요. 본인은 아기호랑이가 아니라 큰 호랑이 옷을 입고 엄마호랑이라고 하면서 웃음을 주는 지미유입니다.

 

페이크마마 셔츠 놀면뭐하니 아기 호랑이 셔츠


페이크마마의 아기호랑이 셔츠는 검은 바탕에 아기호랑이가 그려져있어서, 검은 바지에 잘 어울리는 티셔츠 같습니다. 원래 여성용 셔츠로 알고 있는데요. 남성용으로 크게 나오는 것 같기도 합니다.

놀면뭐하니 환불원정대 아기호랑이 셔츠


신박기획 매니저 입사동기인 두명이 앞으로 지미유와 그리고 환불원정대 4명과 보여줄 케미가 기대됩니다.

 

 

 

페이크마마 FF LOGO ZEBRA OVERSIZE TOP 반팔 티셔츠

COUPANG

www.coupang.com

 

페이크마마 셔츠를 찾다가 아기호랑이 셔츠보다 저렴하면서도 포스있고 심플한듯 멋진 얼룩말 무늬의 오버사이즈 반팔티도 있어서 올려봅니다. 본 글은 파트너스 활동을 통해 소정의 수수료가 지급될 수 있습니다. 열심히 적은 글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